Academy Home
>
News
덴티움 “코로나 시대, 매주 월요일 7시에는 공부합시다”
작성자 : 덴티움(dentium1@dentium.co.kr) 작성일 : 2021-07-15 조회수 : 3329
파일첨부 :

온라인 월요 세미나 ‘먼데, 이 세미나?!’ 인기




덴티움 7월 월요세미나 일정
덴티움의 월요 세미나가 임상가들에게 큰 인기다.

덴티움은 코로나19 시대에도 다양한 임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매주 월요일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장기 유지 임상 데이터를 보유한 덴티움의 제품에 관심이 높아 많은 임상가들이 세미나를 시청하고 있다.

‘먼데, 이 세미나?!’를 제목으로 한 월요 세미나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 7월 12일에는 현영근 원장이 ‘bright implant Tissue Level을 이용한 Flapless 수술 쉽고 안전하게 하기 Par.1’을 주제로 강연했다.

현영근 원장은 “Guide Pin을 통해 식립 부위의 치조골을 Pin으로 형상화해 얻어지는 정보를 기반으로, 

Flapless 수술을 더욱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행했다”며 ‘bright implant’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bright implant는 덴티움의 Smart Technique이 집약된 임플란트로, tapered 형태를 띄며 우수한 초기 안정성과 보철의 간편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특히 Tissue Level Implant는 전치부와 구치부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강도를 갖고 있으며, 가늘고 날카로운 Thread는 식립 시 토크의 부담을 줄여 초기 고정력을 높인다.

또한 단일 플랫폼(ø3.8mm)을 사용해 모든 증례에 적용할 수 있다.

7월 19일에는 현영근 원장이 ‘bright implant Tissue Level을 이용한 Flapless 수술 쉽고 안전하게 하기 Part.2’를 진행하고, 

7월 26일에는 박정현 원장이 ‘치주 질환 유무에 따른 임플란트 수술 전략 Part. 1’이 예정됐다.

덴티움 관계자는 “덴티움 세미나에 대한 치과인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쏟아지는 가운데 월요 세미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올해 후반기에는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활성화해 임상에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임상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치과의사신문(http://www.dentistnews.kr) 

이전글 덴티움과 월요일에 만나는 ‘먼데, 이 세미나’
다음글 보철·치주·임플란트까지···'종합세트' 강연이 온다